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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특성/용도

인조대리석

제품특성/용도

비전

인조대리석

01. 다양한색상

두께는 12MM이며, 10개의 색상군의 10여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질감으로 원하는 표현을 모두 가능하게 합니다. 색상들은 주변의 모든 사물들과 자연을 담고 있으며 내,외장재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02. 이음매 없는 완벽한 디자인

이음매 없는 처리가 가능해 시각적으로 부드럽게 연결된 형태의 디자인을 완성합니다.또한, 이음매없이 하나의 틀에서 완성된것처럼 가공이 가능하며, 끈임없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03. 3차원 성형 및 유연성

온도에 따라 2D,3D 열성형이 가능하며 미려하고 우아한 곡선이나 사용자만의 스타일, 복잡한 세부묘사는 인조대리석을 통해 가능케 합니다. 광범위한 확장에도 이음새가 보이지 않으며 그래픽이나 표면효과를 상감처리 할 수 있습니다. 목재가공과 비슷한 공구와 방법으로 가공이 가능합니다.

04. 드라마틱한 조명성(반투명)

색상과 두께에 따라 빛에 노출되었을 때 특별한 반투명성을 띄고 광원, 패턴 및 설계에 따른 신비로운 빛의 효과는 시각적인 멋을 더해주고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밝은색은 따뜻하고 가벼운 느낌을, 짙은 색은 더욱 풍부하고 깊은 느낌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반투명성은 램프와 조명기구 등의 매칭을 통해 공간의 멋을 더해줍니다.

05. 내구성

인조대리석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얼룩,충격이나 긁힘등에 강하며 대부분의 산성 물질과 자외선, 오염물질들에대해 내구성을 지니고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06. 위생성

무공질 소재로 세균이나 곰팡이 증식을 막아주어 매우 위생적이고 깨끗한 소재입니다.

07. 총괄

국내에서는 1980년대 중반 듀폰 코리안(CORIAN)이 수입되면서 인조대리석이 처음 소개된 이후, LG하이막스(HIMACS), 제일모직 스타론(STARON), 한화종합화학 하넥스(HANEX) 등의 제품들이 생산되고 있는데, 이들 제품들은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수출에서도 우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특히 IMF이후 건설업체들의 마감재 고급화 바람이 불면서 인조대리석 확산이 급물살을 타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조대리석의 적용범위가 주방 상판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데 구부리거나 접착, 절단, 가공이 쉬워 고급스러운 천연 대리석의 느낌을 살리면서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고, 유선형의 주방이나 욕실, 리셉션 데스크나 카운터, 복잡하게 얽힌 장식이 필요한 기둥 등 어떠한 디자인으로도 표현이 가능합니다. 천연대리석의 대체 자재로서 개발 된 인공자재지만 천연대리석보다 더욱 많은 장점을 지닌 인조대리석은 디자이너의 아이디어와 만나 다양한 곳에서 멋진 인테리어 요소로 빛을 발휘하고 있는 우수한 인테리어 소재입니다.

제품용도

카운터,인포메이션 데스크, 세면대상판, 배식대, 아트윌(벽체), 기둥, 조형물, 파티션, 쇼케이스, 주방상판, 파우더상판, 아일랜드식탁, 테이블, 핸드레일, 도어씰, 창대석 및 각종인테리어